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영화 리뷰

영화추천 - 완벽한 타인 줄거리 결말 후기

안녕하세요, 부남이입니다!

여러분 오늘 하루 보람차게 보내셨나요? 요즘 저는 시간이 좀 많아서 못 봤던 영화들을 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시청했던 영화를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영화 리뷰는 처음이라 조금 떨리네요.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영화는 바로 '완벽한 타인'입니다.

완벽한 타인은 2018년 10월 31일이에 개봉한 한국 영화이며 장르는 드라마입니다.

기본정보

개요 : 드라마/한국
개봉일 : 2018년 10월 31일
평점 : 9.08
관객수 : 529만명
감독 : 이재규
주연 :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염정아 김지수 송하윤 윤경호

소개

우리 게임 한 번 해볼까?다들 핸드폰 올려봐 저녁 먹는 동안 오는 모든 걸 공유하는 거야 전화, 문자, 카톡, 이메일 할 것 없이 싹! 오랜만의 커플 모임에서 한 명이 게임을 제안한다. 바로 각자의 핸드폰을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통화 내용부터 문자와 이메일까지 모두 공유하다고 한 것, 흔쾌히 게임을 시작하게 된 이들의 비밀이 핸드폰을 통해 들통나면서 처음 게임을 제안했던 것과는 전혀 다른 상상치 못한 결말로 흘러가는데.... 상상한 모든 예측이 빗나간다!

후기

영화 '완벽한 타인'은 죽마고우인 네명의 친구들과 그들의 아내들이 저녁을 즐기며 벌이는 게임을 다룬 영화입니다. 저녁 식사를 하는 동안 각자의 휴대폰을 테이블 위에 올려 놓고 모든 메신저와 문자 그리고 전화의 내용을 공유하는 상황을 다룬 영화입니다. 그 누구보다도 가깝다고 여긴 이들의 비밀을 하나씩 알아가게 되는 과정을 그린 영화로 가장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한 사람이 어떤 이보다도 더 먼 '완벽한 타인'으로 바껴가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인 영화입니다.

엄청난 초호화 캐스팅을 통해 믿기 볼 수 있는 배우들이 연기를 펼쳐서 깊은 몰입감을 갖고 영화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영화 내에 출연하는 등장인물들은 의사, 변호사, 식당오너 등 사회적으로 성공한 인물들인데요, 그러한 인물들이 품고 있는 비밀들이 하나씩 드러나면서 맞이하게 되는 상황들이 황당하면서도 어느정도의 공감이 되는 영화입니다.

많은 생각을 요하는 영화가 아니라서 얕게 보기에 좋으며 장르는 드라마지만, 지루하지 않도록 충분한 유머코드를 담고 있습니다. 엄청나게 추천하지는 않지만, 시간을 내서 보기에는 충분히 괜찮은 영화라는 판단이 듭니다.

'나의 일상 > 영화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